Post List

에이핑크(A-Pink) 정은지(Jeong Eun Ji) 부산 팬싸인회


 에이핑크(A-Pink) 정은지(Jeong Eun Ji) 부산 팬싸인회


에이핑크 정은지의 3번째 미니앨범 "혜화"의 발매로 영풍문고 광복점에서 오프라인으로 앨범을 구매하신분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9일 금요일 저녁8시부터 광복동 롯데백화점 지하분수대에서 공개 팬싸인회가 열렸습니다.

얼마전 포항 KPOP페스티벌에서 한번 봤지만 정은지가 부산 출신이라 좀더 정이 가네요 ㅎㅎ 공개행사이고 하니 한번 더 가기로 결정!!

8시부터 진행되는 행사라 퇴근후 바로 광복동으로 향했는데 회사에서 집까지 약 9Km이고 회사에서 롯데백화점까지 약 15Km인데 집에 도착하는 시간보다 더 이른시간에 광복동에 도착을 했네요.. 거리는 훨 먼데 주행시간은 오히려 짧은..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을 위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고 주위로 끈으로 된 휀스를 쳐놓고 그 넘어로 당첨죄지 않은 일반인들도 구경을 할 수 있도록 해놨습니다. 2층에서 보는것과 1층에서 보는것을 고민하다 2층에서는 정수리만 보일까봐 1층에 자리를 잡았네요.





당첨된 분들 중에도 많은 분들은 DSLR+망원렌즈, 캠코더, 미러리스 등으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하고 어떤분들은 짐벌까지 동원해서 촬영을 하시기도 하더군요.

8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공개행사 중 2~30분 정도만 보고 우린 밥먹으로 퇴각했네요. 그 짧은 시간동안에도 팬들이 선물해준 2개의 모자를 쓰던데 연예인이란 직업도 극한직업인듯 하네요. 과연 이날 몇개의 모자를 썻을지 ㅎㅎ

촬영기종 : 소니 A7M3, 시그마150-600, 탐론 70-200/ 캐논 200d, 캐논 70-300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ransl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