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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도난, 분실시 대처방법!



KB국민카드 도난, 분실시 대처방법!


오늘은 많은 카드사 은행 체크카드 중 KB국민카드의 도난이나 분실이 발생할 경우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국민카드의 분실, 도난시 신고하는 방법에는 크게 2가지가 있는데 한가지는 고객센터 ARS를 통해 상담원과 직접 통화하는 방법이 있고 다른 한가지는 인터넷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이 직접 분실, 도난 신고를 하고 카드 재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분실, 도난신고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신고이기에 당연히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다음이나 네이버등 포털사이트에서 KB국민카드를 검색하셔서 접속하셔도 되지만..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 놓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위사진과 같은 곳이 보일텐데요. 표시해둔 "분실신고"를 찾아 클릭하시면 됩니다. 만약에 없다면 홈페이지 가장 아래로 내리시면 개인정보처리방침이라는 글씨 옆에 작은 글씨로 하나 더 있으니 그것을 클릭하셔도 무관합니다.



도난, 분실신고를 하기 위해서는 본인인증을 거쳐야 하며 본인인증 방법에는 앱카드를 이용한 방법, 공인인증서를 이용한 방법, 웹사이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이용한 방법 중 한가지를 선택해 인증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도난, 분실에 대한 양식입니다. 카드를 선택해야 하는데 카드가 한개라면 고민거리가 없겠지만 몇개의 카드 중 1개라면 헷갈리지 말고 카드를 잘 선택해야 겠습니다.

분실 혹은 도난을 당한 지역, 재발급 여부, 카드수령주소등 필수 항목들을 작성하시면 카드 정지 및 재발급이 완료됩니다.






ARS고객센터를 통한 도난, 분실신고




주위에 인터넷이 가능한 PC가 없거나 PC가 있다한들 홈페이지에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던지 공인인증서가 없다면 결국 상담원과의 통화를 통해 카드 정지 및 재발급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위 사진은 KB국민카드의 각 상담별 전용연락처입니다. 분실/도난은 1588-1788로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시간대에 따라 사람이 많이 몰릴경우 통화를 위한 대기시간이 많이 길어질 수 있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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