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해운대 지하철 장산역 근처 괜찮은 돼지 고깃집. 몽불!!



해운대 지하철 장산역 근처 괜찮은 돼지 고깃집. 몽불!!

친구들이 저녁을 먹으로 가자고 하는데 이름이 "몽블"이라고 하네요. 이름만 들었을때는 긴가민가 했는데 장산역 "누릉지" 뒤에 있는 고깃집이라는 말을 듣고..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얼마전에 지인들과 한번 들렀던 곳이네요. 단지 음식점 이름을 기억 못했을뿐 ㅋㅋ



야구연습장 인근에 있는 돼지고깃집 몽불의 입구 인테리어와 메뉴판입니다. 돼지고기만 있는 줄 알았는데 한우 육회, 차돌박이 등 소고기도 있네요.






이 음식점의 메인 메뉴는 큰 글씨로 적어둔 "수제양념 돼지갈비" 인가봅니다. 우리가 주문한 것도 역시나 돼지갈비.



기본상으로 매콤한 오징어와 명이나물, 백김치, 두부, 쌈 종류가 나오는데 백김치에 돼지갈비를 함께 먹으니 괜찮네요.

오징어 무침은 은근 매콤합니다. 매운거 싫어하는 분이라면 손을 안대는게 ㅎㅎ









고기도 부드럽고 간장소스에 찍어서 함께 먹으면 괜찮습니다.






사진을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벌써 2달전에 다녀왔으니 언제 한번 또 다녀와야겠네요.



어느정도 돼지갈비로 배를 채우고 사이드메뉴인 "돼지고기 김치찜"과 밥을 주문해 먹으면 딱 좋습니다. 고기를 먹더라도 항상 밥 반공기 정도는 먹어주는 센스..

남들은 고기 먹을때 냉면을 먹던데 전 꼭 밥을 먹네요.. 평소엔 안먹는 밥도 이상하게 고기 먹을땐 꼭 먹는다능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ranslate